본문 바로가기
10년 동안만들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개인용도

by 싱크로니시티 2020. 4. 19.

오늘은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할인가 소개합니다
현재 원가금액 에서 세일가격
원 할인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상품구매


개인용도 정품으로 쓰기에 좋아요 | 윈도우10 경우, 설치시 시리얼 없이 프로 선택해서 설치한후 나중에 정품인증에서 입력하라고 설명서는 되어있는데, 설치시에 바로 입력하니 홈프로 선택없이 바로 시리얼에 맞는 프로로 설치되고 인터넷 연결하고 바로 인증되었습니다. 오피스2019 경우, 설명서 4,5번에는 제품키 입력창이 나온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3번째 시진처럼 실행되고 새문서를 눌러주니 워드작성 화면으로 바뀌어서 계정에서 정품인증을 할수 있더군요. 이것 때문에 오피스 재설치 3번 하면서 좀 헤맸습니다. 일단은 윈도와 오피스 모두 정상적으로 인증받고 설치 잘했습니다. 구입시 주의할 점은 개인은 어차피 소프트웨어 단속이 불가능하기에 싼가격에 정품인증받고 있지만, 기업이나 상업용으로 사용시에는 마소에서 20만 가까이하는 정품 구입하지 않는 이상 이건 정품 인정 안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개인이 저렴하게 정품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구입 추천합니다.


빠르고, 믿을수 있다. 잘 된다!! | 윈도우10을 친구한테 USB 형태로 구해(?) 깐후 계속 쓰고 있었습니다.
언제부턴가 자동업데이트시 계속 오류가 나며 업데이트가 안되더군요. (아무래도 정품이 아니어서 그런듯..)
그러다가 우연찮게 유튜브에서 윈도우 cd키를 싸게 구할수 있는 법을 보게 되었고, 검색후 평이 많은 판매자분이 있기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하자마자…몇분 안되서 바로 이메일을 받을 수 있었고,
그 메일엔 자세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곧장, CD키 인식을 진행해 보았고, 오류없이 진행되어 정품인증을 받을 수 있었네요.

커맨드 모드에서 정품인증 체크? 하는 것을 실행해 보아도 정품인증 된것으로 나오고요.
(오피스2019 키도 주셨는데, 이는 기존에 잘 쓰고 있어서…일단 스킵했답니다.
아마, 이것 역시 잘 될거라 생각하네요 ^^)


너무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 윈도우7 쓰다가 최근 더이상 지원이 안된다는 얘기에 윈도우10으로 바꿔야하나? 고민하면서 알아봤는데…너무 비싼가격에 넘사벽으로 좌절하고 있었네요. 그런데 컴퓨터 소프트웨어쪽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가 커피값 한잔으로 윈도우와 오피스를 동시에 살수 있다!!! 라는 말도 안되는 황당한 소식을 듣고 “야!!!!! 세상에 그런게 어딨어! 그거 사기아냐?”라며 핀잔을 줬는데도 본인도 2개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전혀 문제가 없고, 주문하면 5분만에 이메일로 정품키가 온다고 하니, 더 더욱 믿기 어려운 말을 들을때 까지만 해도 믿지 못했어요.

그런데 정말 커피한잔값(?) 혹시 문제있으면 한잔 마셨다고 생각하지 뭐!
그렇게 친구가 보내준 링크를 통해 꼼! 꼼! 히! 보니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그것도 꼭 필요한 윈도우와 오피스가 겨우 커피한잔!!!

구매 후 진짜 5분도 안되서 이메일이 왔네요. 그래서 혹시 문제가 있으면 바로 반품해야하니 계획하지 않았던 윈도우와 오피스를 설치하고 인증키를 입력했는데 정말~~~~되네요……..지금도 신기하네요…..

어떻게 이가격에 이게 되는거지???!!!

지금도 사실 믿기지 않지만, 그래도 문제없이 아주~~~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착한가격에 이렇게 좋은 제품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는 일찍 했는데, 다른 pc에도 이제품을 구매하려고 왔다가 깜빡한 후기 남기고 갑니다.
간혹 문제가 있다고 글을 남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다른 몇분의 글처럼 AS를 받으시면 금방 해소가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만일 진짜 문제가 있었다면 지금까지 판매갯수와 구매후기가 이렇게 남겨져있지는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추가구매 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구매하고 글을 남기기는 처음이네요. 그만큼 만족합니다 !


일단 아무문제 없이 성공했습니다~~ ^^ | 윈도우10 Pro + 오피스 2009 제품을 구입하고 설치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10분만에 받으셨다던데 전 중간에 서로 약간 착오가 생겼는지 조금 늦게 오기는 했었어요.
윈도우10 Pro는 USB에 설치파일을 담아서 설치했고, 오피스는 매뉴얼로 제공해준 자료에 기입되어 있는 블로그에서 다운받아서 설치했어요
설치가 오래 걸렸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래서 저도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전 생각외로 빨리 되더라구요.
CMOS 및 설치순서가 다소 매뉴얼과 다른 부분도 있긴 했는데 컴을 조금 아시는 분들이라면 별탈없이 설치할 수 있으실 겁니다.
늘상 제품인증하라는 메시지창 보다가 그 메시지창이 안뜨니깐 너무 좋으네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윈도우10 프로 + 오피스2019 프로 이메일 배송상품어제 월욜17일에 구매한 구매자구요…사실 가격이 너무 싸서 걱정이 좀 되었었습니다..구매후기들도 괜찮다는
분들도 많지만, 또한편으로는 부정적인 후기들도 있고해서요…하지만~제가 직접 시험삼아 구매후 윈10을 깔고 판매자분이 메일로 보내준 시리얼 입력해보니 아무 문제 없이 잘 되었구요…더 좋은점은 2019오피스 마저도 잘 인증이
되었다는 점입니다…잘 쓰겠습니다…각 설치단계및 인증단계를 참고하시라고 사진 같이 올려드립니다…판매자님 ~ 감사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상품구매


The post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개인용도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오피스2019 묶음상품 개인용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